4월 24일부터 방송되는 채널A 월화 드라마, 가면의 여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명의 친구들 앞에 10년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져 있던 민낯이 드러나게 되고, 한 남자로 인해서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네 명의 친구들이 질투와 욕망의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입니다.
최근 많은 드라마와 영화 작품들이 웹툰이나 소설 등을 원작으로 하고 있기에 이번 드라마 가면의 여왕 또한 따로 원작이 있는지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도 많은 듯 한데요. 하지만 드라마 가면의 여왕은 원작이 따로 없습니다. 드라마 연출에는 강호중 PD가, 그리고 극본에는 임도완 작가가 맡게 되었다고 하죠. 검색엔진 상에 두 사람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이번 드라마가 첫 드라마 인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하죠.
그리고 드라마 가면의여왕 등장인물로는 연기파 배우 김선아가 주인공 도재이 역으로 출연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극중 도재이는 약자들을 변호하는 슈퍼 셀럽 인권 변호사로, 통주시장의 더티잡을 담당하면서 후임 시장 자리를 담보 받은 야망가로 등장합니다. 그 외에도 고유나 역에 배우 오윤아, 주유정 역에 배우 신은정, 윤해미 역에 배우 유선이 등장하며, 그리고 남자 배우로는 최강후 역에 배우 오지호, 송제혁 역에 배우 이정진, 차레오 역에 배우 신지훈 등이 출연 합니다. 연기력 뿐 아니라 훈훈한 비쥬얼까지 겸비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면서 더욱 기대를 모은 작품 이죠.
참고로 배우 김선아와 오지호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이후에 5년 만에 재회를 한 것이라고 하며, 오지호와 이정진은 영화 ‘대결’ 이후 7년만에 재회라고 합니다. 한편 드라마 가면의 여왕 본방 시간은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30분으로, 채널A에서 방송 됩니다. 그리고 총 16부작으로 4월 2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중간에 결방이 없다면 6월 13일에 마지막회가 방송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드라마 가면의 여왕 ott 서비스로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그 외에 웨이브, 왓챠, 티빙 등에서는 다시보기가 될 지 더 기다려 보아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또는 검색창에 ‘가면의 여왕 재방송’을 검색하면 TV에서 볼 수 있는 재방송 편성표 스케쥴을 자세히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이번 드라마 본방이 방송되는 채널A의 채널번호에 대해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도 많은데, 이는 검색창에 ‘채널A 번호’로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채널번호 안내 공식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