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영화 ‘길복순’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인 주인공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에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인데요. 무엇보다 최근 방송된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사랑스러운 남행선 역을 연기한 배우 전도연이 주인공 킬러 길복순으로 등장하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 입니다.
그리고 길복순 역의 배우 전도연 외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들이 있는데요. 바로 주인공들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 배우들, 그리고 이번 길복순에서 길복순의 딸 재영 역을 연기한 아역배우 입니다. 우선 길복순 젊은 시절을 연기한 배우는 바로 박세현으로, 박세현은 현재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 중에 있으며, 올해 나이 24세, 키 163cm, 그리고 학력은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재학 중으로 지난 2018년 드라마 ‘신의퀴즈: 리부트’로 데뷔 했습니다. 이후 배우 박세현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17세의 조건, 청춘기록, 오월의 청춘, 빅마우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82년생 김지영, 괴기맨숀, 리멤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약 해 오고 있습니다. 박세현 인스타 주소는 @_p.shene 입니다.
그리고 이번 길복순에서 길복순이 소속된 청부살인업체 M.K ent의 대표 차민규 역에는 믿고 보는 배우 설경구가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차민규 젊은 시절은 대세 배우 이재욱이 열연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재욱은 드라마 환혼에서 주인공 장욱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 외에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여신강림 등을 통해 여심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참고로 배우 이재욱 나이 24세, 키 187cm, 그리고 학력은 중앙대 예술대학 연극학과 휴학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이재욱 인스타 주소는 @jxxvvxxk 입니다.
마지막으로 영화 길복순에서 길복순의 딸 김재영 역에 배우 김시아 입니다. 극중 김복순 딸 재영은 무뚝뚝 하지만 자신의 생각을 똑부러지게 말하는 성격의 소유자 인데요. 이러한 재영 역을 훌륭하게 연기해 낸 아역 배우는 바로 김시아 입니다. 김시아는 600명의 경쟁자를 뚫고 지난 2018년 영화 미쓰백으로 데뷔 했으며, 이후 영화 우리집, 백두산, 드라마 퍼퓸, 킹덤: 아신전, 고요의 바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려오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참고로 배우 김시아 나이 14세,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영상제작과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배우 김시아 인스타 주소는 @eun081012 입니다.
참고로 영화 길복순의 원작은 따로 없으며, 연출과 각본에 변성현 감독이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변성현 감독은 배우 출신 영화 감독이자 각본가로, 지난 2010년 영화 ‘청춘 그루브’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한 후 나의 PS 파트너,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킹메이커 등을 연출 한 바 있습니다. 한편 영화 길복순은 오는 3월 31일 오후 5시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며, 총 상영시간은 137분으로 약 2시간 16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