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히트맨 정체 라이머 vs 김래원 vs kcm 누구?

관리자

Updated on:

연예

지난 2017년 9월 7일, 시즌1 첫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4 방송까지, 많은 낚시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시어부가 매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도시어부에는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등 고정출연자들의 활약 뿐 아니라 매회 등장하는 새로운 게스트들을 보는 재미 또한 상당한데요.

그런데 최근 도시어부에서는 검은 썬캡을 쓰고 검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미스터리 히트맨이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얼굴을 모두 가리고 있기에 그의 정체를 알아내기는 쉽지 않았는데요. 도시어부 멤버들 또한 그를 보고 어디서 본것 같긴 한데.. 라면서도 개그맨인가? 인천에 왔던 김용명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기도 했지만 두상 크기 불일치로 아닌 것으로 결론이 났죠.

심지어 방송 후에도 히트맨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히트맨 정체가 누구인지에 대한 추측에 나섰습니다. 처음에는 배우 김래원이라는 추측이 있었는데, 그의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이유는 도시어부와 동시간대에 방송되는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그가 출연 중에 있기 때문이다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김래원이 아니라 목소리나 행동으로 봐서는 래퍼 라이머다 라는 의견도 있었는데요. 그 외에도 가수 최자, KCM 등의 이름이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사실 히트맨은 연예인이 아니라 스태프 중 한 명이기 때문에 얼굴이 밝혀지지 않은 것이다 라는 의견도 있었죠.

물론 아직까지도 도시어부 미스터리 히트맨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과연 그의 진짜 정체는 누구인지, 그리고 나중에라도 방송에서 밝혀지게 될 지 궁금해 지네요. 참고로 도시어부4 본방송 시간은 토요일 밤 10시 20분으로, 채널A에서 방송 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