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원작 웹툰 결말 줄거리 몇부작 (+촬영지 ost 비도의적 비도덕적 티빙)

관리자

연예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 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여러 드라마 및 예능 나혼자 산다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차서원과 공찬, 원태민, 도우 등이 출연하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참고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지난 3월 17일부터 4월 14일까지 총 10부작으로 티빙에서 독점 공개 되었으며, 동명의 피비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이미 마지막회까지 공개된 드라마 이기에 무엇보다 드라마 줄거리 및 결말에 대해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많은데요. 회사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인 태준을 강릉에서 우연하게 만나게 된 원영은 자신의 복직을 위해서 태준에게 접근하게 되고, 그와 자연스레 친해지기 위해 도예 수업을 듣고 카페 아르바이트까지 하면서 그의 주변을 맴돌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별 관심이 없었던 태준도 모든 일에 열심히 하는 원영에게 눈길이 가게 되고, 두 사람은 결국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죠. 하지만 행복할 것 같았던 두 사람 사이에도 처음 원영이 태준에게 접근했던 의도와 전 연인의 등장 등 갈등이 지속되지만 결국 두 사람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해피엔딩을 맞이하게 됩니다.

참고로 비의도적 연애담 드라마 촬영장소 로는 극중에서는 강릉으로 나오지만 실제 촬영지는 강릉이 아니라 전주에서 대부분 촬영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두 주인공의 애절한 사랑을 잘 표현해낸 OST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16의 Coiling My Heart, 가수 공찬의 Fallen for U, 단 무진의 Traffic Accident, low-end project의 찰나의 꿈과 영원한 순간들, 차서원의 Beautiful day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맡게 된 배우 차서원은 드라마에 출연하기로 결심 중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연기의 결이라고 기자간담회에서 말했다고 하죠. 그리고 촬영 중 입대 일주일 전에 입영통지서를 받았고, 마지막 촬영 3일 후 입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대 전 날에 OST 녹음까지 마쳤다고 하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