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7일부터 JTBC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뭉뜬리턴즈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뭉뜬리턴즈는 ‘뭉뜬 4인방’이 패키지가 아닌 배낭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 인데요. 뭉쳐야 뜬다 시즌1 이후 원년멤버와 제작진이 약 7년만에 뭉쳤고, 주요 연출진과 작가진 또한 뭉쳐야 시리지를 함께한 주요 제작진과 동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렸던 만큼 시청률 3% 대를 보이며 뭉뜬리턴즈는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패키지가 아니라 배낭여행 컨셉으로, 원래 패키지 때문에 말빨로 분량을 휘어잡았던 네 사람이다보니, 배낭여행에서는 더욱더 서로를 공격할 거리가 생겨나면서 더욱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정형돈과 김용만, 안정환이 서로 티격태격 하는 모습은 웃기면서도 귀여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죠.
한편 이번 방송을 보면서 출연진들의 나이순에 대해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도 많은 듯 한데요. 우선 김용만 나이는 67년 생으로 올해 57세로 가장 형이며, 김성주는 72년 생으로 52세, 안정환은 76년 생으로 49세, 그리고 정형돈은 78년 생으로 47세로 가장 막내 입니다. 가장 형인 김용만과 가장 막내인 정형돈의 나이차이는 무려 10살 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 사람의 케미는 너무 좋은 듯 합니다.
참고로 뭉뜬리턴즈 본 방송시간은 화요일 저녁 8시 50분으로, 아직 총 몇부작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다만, 지난 뭉쳐야뜬다 시즌1의 경우 2016년 11월 19일부터 2018년 10월 7일까지 총 91부작으로 꽤 긴 시간 동안 방송되었죠. 이번 뭉쳐야뜬다 시즌2인 뭉뜬리턴즈 또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오랫동안 방송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만약 화요일 본방을 놓친 경우라면 현재 ott 서비스로 티빙에서 다시보기가 가능 합니다. 그 외에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디즈니 플러스 등에서는 안타깝게도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네요. 또는 검색창에 ‘뭉뜬리턴즈 재방송’이라고 검색하면 TV에서 볼 수 있는 재방송 편성표 스케쥴을 자세히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