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예주 놀라운 과거! (+프로필 키 대학)

관리자

Updated on:

연예

내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렸다!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서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든 중전 화령의 파란만장한 궁중 분투기를 그리고 있는 tvN 토일 드라마 슈룹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그리고 최근 극 중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 등장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왕세자 성남대군의 세자빈이 된 청하 입니다.

청하는 병조판서 윤수광의 첫째 딸로, 예쁜 얼굴에 똑부러지지만 부모님의 말씀보다는 자신의 선택을 고집하는 말괄량이 아씨로 등장하죠. 잘생긴 성남대군에게 첫눈에 반한 그는 끝내 성남대군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밝고 항상 미소를 잃지 않은 청하를 보고 있으면 그저 미소가 저절로 지어질 정도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그렇다면 이번 슈룹 드라마에서 청하 역을 맡은 배우 오예주는 어떤 사람일까요?

배우 오예주는 지난 2020년 10월 20일에 가수 비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레인컴퍼니의 첫번째 배우로 공개 되었습니다. 때문에 이번 드라마 슈룹에서 가수 비가 특별출연 했을 당시 잠깐이었지만 오예주와의 케미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한편 배우 오예주는 배우 외에도 모델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 특히 광고 우유자조금 ‘고맙다 우유’, 서울시 ‘제 100회 전국 체육대회’ 전국체적 홍보영상, 올리브영 ‘날아라 올리브’, SK하이닉스 ‘행복 GPS’, 신협 ‘어부바’ 60주년 기념광고, KT ‘기가 인터넷’, 보건복지부 ‘담배는 노답, 나는 노담’ 등의 광고에 모델로 출연 한 바 있습니다.

또한 이번 드라마 슈룹 외에도 배우 오예주는 2021년에 방송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고등학생 윤혜진 (배우 신민아 아역)을 맡은 바 있으며, 2022년 MBC 드라마 지금부터, 슈타임! 에서는 어린 고슬해 (배우 진기주 아역) 역을 열연하면서 이미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죠. 당시에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이번 슈룹에서도 자연스러우면서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배우 오예주 고향 서울, 나이 2004년 생으로 올해 19세이며, 키 168cm, 그리고 학력으로는 낙생초등학교, 낙원 중학교 졸업 후 현재 풍덕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하는데요. 내년에 스무살이 되기에 대학교 정보에 대한 궁금증도 상당하지만, 아직 여기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그리고 mbti의 경우 프로필 상으로는 현재 미공개 이나, 만약 드라마 슈룹 속 성격이 실제 성격과 비슷하다면 E타입이 아닐까 하네요. 참고로 배우 오예주 인스타 주소는 @oh.yeju 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