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선우은숙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아나운서 출신 DJ 유영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선우은숙은 유영재와 만난지 8일만에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해 놀라움을 선사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7월에 지인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하면서 ‘지인들과 만나서 아무런 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저한테 좋은 음악 보내준다고 전화번호를 달라고 하더라. 그때 그런 생각은 전혀 못했다. 그 사람이 어떤지 검색도 안해봤다’고 회상했습니다.
한편 유영재 아나운서 나이는 올해 60세로, 64세인 선우은숙과는 4살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부부 입니다.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결혼 후 슬하에 두 아들을 낳았지만 결혼 26년만에 이혼을 했고, 작년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지만 재결합이 불발된 바 있죠.
그리고 유영재 아나운서 또한 과거 전부인과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슬하에 자녀가 있다고 합니다.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는 별도로 결혼식을 치르지 않고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 신혼집으로 이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영재 아나운서는 ‘선우은숙 씨가 바쁜 와중에도 한 20곳을 찾아보면서 신혼집을 골랐다. 이사온 지 얼마 안되었다. 결혼하고나서 시차 적응이 안되는 느낌이다. 미국에 가면 붕 떠있는 기분이 드는 것처럼, 아침에 일어나면 누군가 있고, 밥을 먹자는 이야기를 하고, 잘 갔다 왔냐는 말을 듣는게 아직은 낯설다’면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한편 이번 소식으로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 신혼집 위치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는데, 서울 서초동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공개되었던 선우은숙의 집은 넓은 테라스에 럭셔리한 궁궐같은 인테리어가 돋보였었죠. 선우은숙은 재혼 남편 유영재에 대해 ‘경제적인 것은 상관 없다, 저도 일을 하기 때문에’ 라면서 ‘그분에게 빚이 있다 해도 상관없다. 제가 이 분을 선택했는데 과거 일이 뭐가 중요하냐. 같이 해결해야지. 내 남편이 되었는데’라고 고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