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 솔로지옥이 시즌2로 돌아오면서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 출연자들 또한 시즌1 못지 않게 핫한 남녀청춘들이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대리설렘과 긴장을 주고 있는데요. 그리고 최근 솔로지옥2 에서는 메기 남녀들이 등장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서 메기란, 메기효과에서 온 것인데요. 미꾸라지 떼가 있는 곳에 메기 한마리를 넣으면 미꾸라지들이 메기를 피하려고 빨리 움직여 활동성을 유지하는 것을 뜻하는 것으로, 막강한 경쟁자의 존재가 다른 경쟁자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효과를 의미하죠. 그만큼 이번 솔로지옥2 메기녀, 메기남 들은 무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우선 솔로지옥2 남자 메기 진영 (김진영) 입니다. 진영은 등장하자마자 기존 남자 출연자들과의 게임에서 우승을 하며 말 그대로 멋짐을 그대로 뽐냈는데요. 말수가 적은 편이지만 한마디 한마디 진정성이 있고 한번씩 웃어보이는 미소는 귀엽기까지 하죠. 사실 솔로지옥2 진영 정체는 덱스101로, 직업은 UDT 출신 유튜버 겸 트위치 스트리머 이며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참고로 솔로지옥2 진영 인스타그램 주소는 @dex_xeb 이며, ‘덱스101’ 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다음으로 솔로지옥2 여자 메기 민수 (임민수) 입니다. 인형같은 외모에 늘씬한 몸매로 첫 등장부터 다른 출연자들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출연자 입니다. 솔로지옥2 민수 나이 26세로, 현재 쇼핑몰 CEO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학교는 덕성여대 동양학과로 2020년 미스 경인 진 출신이라고 하죠. 역시나 남다른 외모를 자랑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참고로 솔로지옥2 민수 인스타그램 주소는 @limminsu000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솔로지옥2 남자 메기 세준 (김세준) 입니다. 두 번째 메기남으로 등장한 세준 나이는 1996년생이며 직업은 에스코티지 (Ascottage) 테일러 (재단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들을 보면 마치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참고로 솔로지옥2 세준 인스타그램 주소는 @asser__ki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