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여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국적)

관리자

Updated on:

연예

최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송중기가 현재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중기 소속사 측에서는 26일 공식 입장을 내고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송중기 연인 국적은 영국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는데요. 송중기 연인은 해외 일정에도 동행을 하면서 송중기의 공식 스케쥴 이후 데이트를 이어 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행사차 참석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는 송중기가 연인과 손을 잡고 해변을 걸었다는 목겸담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현재 송중기 여자친구가 영국 국적이라는 것 외에 신상 정보에 대해서는 베일이 가려진 상태이나, 최근 송중기의 수상 소감에서 여친의 정체 대한 단서가 포착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9월에 열렸던 2022 APAN STAR AWARDS에서 송중기는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했고, 당시 수상 소감에서 가족에 대해 언급을 한 뒤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한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중 가장 먼저 언급한 ‘사랑하는 케이티’는 송중기의 개인 영어 선생님 이름으로 밝혀졌는데요. 그리고 마야,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으로 드러났다고 하죠. 이에 케이티가 송중기의 연인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참고로 케이티 풀네임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로, 과거 배우로 활동 한 바 있는데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39세이며 송중기보다 한살 연상 입니다. 참고로 영국 런던 출신의 케이티는 아버지 국적은 영국, 그리고 어머니는 콜롬비아 출신으로, 171cm의 키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어린시절 런던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일각에서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아버지가 방위산업체 사장이며 어머니가 덴마크계 출신의 모델로 재력가 집안에서 유년시절을 보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작품활동 으로는 CCTV: 은밀한 시선, 써드 퍼슨, 버진 테리토리, 나의 아버지, 보르히아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따로 없는 것으로 보이며, 인스타 펜페이지 주소는 @katy_saunders_fanpage 이며, 페이스북 아이디는 @katylouisesaundersofficial 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