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KBS 2TV 드라마 진검승부에서 가장 핫한 강아지, 코코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동글동글한 얼굴에 인형같은 외모, 그리고 코코의 연기력을 보면서 그야말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코코는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비쥬얼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 가 하면, 주인공 진정이 불러도 모른척 도망가고 진정이 만든 음식이 맛이 없다며 피해버리는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주인공 진정 역을 맡은 배우 도경수는 촬영 중 대기 시간이 생기자 코코 (본명 별이)를 안아주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살뜰하게 챙기면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검승부에 출연 중인 배우 김상호 또한 강아지 코코와 함께 한 사랑스러운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이 공개되면서 시선을 모았는데요. 김상호는 앉은 자세로 강아지 코코의 눈높이를 맞춰주기도 하고, 조심스러운 손길로 코코와 교감하기도 하면서 귀엽고 훈훈한 분위기를 발산했습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세상 무해한 조합’이라면서 코코와 김상호의 깜찍한 케미에 미소를 짓기도 했죠. 참고로 진검승부 강아지 코코 종은 파티 포메라니안이라고 합니다. 연기천재이자 심쿵 유발자 진검승부 강아지 코코의 귀여운 영상 모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