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N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 중에 있는 트로트 가수 안율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불타는 트롯맨은 오픈 상금제를 최초로 도입해 각 미션시, 참가자들의 역량에 따라 상금의 규모도 커지게 되는 제도 입니다. 특히 연예인 대표단 모두가 현재 오디션 프로그램 최대 우승 상금으로 회자 되는 ‘5억’을 가뿐히 넘길 것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에 더해 연예인 대표단은 최소 7억에서 최대 10억까지의 우승상금을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이번 불타는 트롯맨에는 많은 트로트 실력자들이 대거 참가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긴장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 눈에 띄는 참가자가 있는데요. 바로 51번, ‘리틀 임영웅’, ‘강동원 닮은꼴’로 주목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안율 입니다. 이에 가수 안율 프로필 및 가족 관계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상당합니다.
트로트 가수 안율 고향 인천 출신으로, 올해 나이 12세 (생일 2010년 1월 2일), 그리고 혈액형은 AB형이며 지난 2021년 싱글 앨범인 ‘애평선’을 통해 데뷔 했습니다. 가수 안율은 이번 불타는 트롯맨 외에도 이전에 보이스킹과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한 바 있으며, 개나리학당에 고정 출연을 하기도 했죠. 그리고 보이스킹에서 합을 맞춘 바 있는 피터펀과 ‘할배연가’라는 듀엣곡을 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가수 안율 가족관계 로는 아버지 (아빠), 어머니 (엄마), 형 그리고 누나 가 있는데요. 형제관계 는 3남매 중 막내라고 하죠. 참고로 가수 안율은 아침마당에 출연해 ‘엄마랑 월미도에 간 적이 있는데, 엄마가 거리에서 노래를 해보라고 하셨다. 처음엔 당황했다’라면서 ‘그때 막걸리 한잔을 불렀는데 사람들이 모여들고 진짜 박수도 많이 쳐주시고 용돈도 주셨다. 어떻게 보면 정동원 형 덕분에 꿈을 키운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안율은 정동원 팬이라고 하며, ‘정동원 형을 보기 전에는 트로트에 관심이 없었는데, TV에 나오는 정동원 형을 보고 멋있어서 따라하게 되었다’면서 ‘자연스럽게 트로트에 관심이 생겼다’라면서 트로트를 시작한 계기를 언급했습니다.
그 외에 트로트 가수 안율 키, 학교, mbti 등에 대해서는 아직 미공개 인데요. 이번 방송활동을 통해 가수 안율에 대한 보다 많은 신상 정보가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로 가수 안율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anyul0102 이며, 네이버 공식 팬 카페 이름은 ‘트로트어린왕자 안율’ 입니다.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며, 이번 불타는 트롯맨에서 선전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