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현경과 차서원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축하의 물결이 일고 있는데요. 차서원 소속사 측에서는 최근 ‘두 배우가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를 향한 호감으로 이어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차서원이 제대한 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에게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면서 엄현경의 임신 소식 또한 함께 전해졌습니다. 참고로 차서원과 엄현경은 과거 MBC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한편 이번 소식으로 배우 차서원 그리고 엄현경 두 사람의 프로필 및 차서원 전역일 및 엄현경 출산일 등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상당한데요.
우선 배우 엄현경 나이는 86년 생으로 올해 38세, 고향 충청남도 대덕군, 키 167cm, 그리고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학사 중퇴 및 건국대 영화예술학 학사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현경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 그리고 언니가 있으며, 종교는 무종교, mbti는 ISFP 입니다. 참고로 엄현경 현재 주거 위치는 강남구 삼성동 아파트로, 삼성힐스테이트 1단지라고 하네요.
한편 배우 차서원 나이 91년 생으로 33세이며, 엄현경과는 5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 입니다. 그리고 차서원 고향 부산, 키 185cm,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및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 예술전문사 출신 입니다. 참고로 차서원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는데, 누나는 9살 터울로 기혼에 두 명의 자녀가 있다고 하죠. 그 외에 차서원 mbti는 ENFP라고 하며, 최근 차서원에 대해 검색을 하다보면 ‘차서원 이준혁’ 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볼 수 있는데, 두 사람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훈남 이미지로 닮은꼴로 떠오르고 있죠. 무엇보다 차서원 제대일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차서원은 지난 2022년 11월 22일에 입대해서 2024년 5월 21일에 전역 예정 입니다.
참고로 엄현경 출산일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 없는데, 엄현경 측 관계자는 엄현경의 출산 예정일과 아이 성별 에 대해서는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한편 과거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통해 배우 차서원이 꾸준하게 헌혈을 실천해 왔다는 것이 알려졌고, 거기에는 숨겨진 사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어렸을 때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았다. 그때 저를 응원해줬던 멘토 선생님들과 약속을 했다’, ‘너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꼭 전해주라는 약속을 지키며 살고 있다’라고 솔직한 고백을 들려줘 이목을 집중시키며 외모 뿐 아니라 인성 또한 갖춘 완벽남으로 자리잡고 있죠. 참고로 차서원 현재 거주 집은 나혼산을 통해서도 공개되었는데, 용산 남영동에 위치한 주택빌라 입니다. 아무래도 차서원 집에 보일러가 없어서 아기 키우기에는 적합하지 않아 새집으로 옮기거나, 엄현경 집을 신혼집으로 하지 않을까 추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