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보다 둘이라서 더 아름다운 사랑꾼들, 그들의 달콤살벌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리얼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조선의 사랑꾼 방송에서는 배우 윤기원이 이지아 닮은꼴 미모의 여자친구를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윤기원은 ‘저는 돌싱이라 사실 이렇게 방송에서 공개하는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다’면서 조심스러웠는데요. 그가 이렇게 생각이 많았던 이유는 사실 여자친구 이주현 또한 이혼 경력에 12살 아들이 있는 돌싱맘 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기원 여자친구 이주현은 윤기원의 따뜻함에 대해 설명하면서 ‘아이가 있다고 정말 펑펑 울며 어렵게 이야기를 했는데 너라는 사람이 좋아서 그런거고, 과거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해줬다’면서 눈물을 훔쳤습니다.

이주현의 아들은 현재 조부모님과 함께 부산에 살고 있었지만 윤기원은 방학마다 아이와 만나며 친분을 쌓았다고 하죠. 그리고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되면 아이가 학년이 바뀌기 전에 데려와야 할지 아니면 초등학교를 거기서 나오게 하는게 나은건지 고민중이라며 재혼 계획도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방송 출연으로 윤기원과 여자친구 이주현 나이 직업 등 프로필 그리고 이혼사유, 자녀 유무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상당했는데요.

우선 윤기원 여자친구 이주현 나이는 40세로 윤기원과는 11살 나이차이가 나며, 직업은 모델학과 교수로 밝혀졌습니다. 현재 재직 중인 대학교 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 없으나,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모델학 전공 교수이며 학력은 동아대학교 교육학 석사 출신 이라는 이야기가 있네요. 한편 방송 중에 남자친구 윤기원과 함께 서 있는 장면을 보면 프로필상 177cm인 윤기원보다 더 큰 키를 자랑하는 듯 한데요. 윤기원은 방송에서 자신보다 3cm 정도 큰 것 같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 이주현 이혼사유 전남편 등에 대해서는 미공개 이네요.

한편 배우 윤기원 나이는 올해 51세로, 1990년에 연극배우로 데뷔, 1991년 제 1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로 데뷔, 그리고 1996년에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 입니다. 특히 과거 순풍산부인과에서 1인 다역으로 맹활약하면서 수많은 레전드 에피소드들을 남겼죠. 참고로 배우 윤기원은 2011년 방송된 드라마 ‘버디버디’로 인연을 맺은 배우 황은정과 연인사이로 발전, 2012년 5월에 결혼했으나 결혼 5년만인 2017년 12월에 이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확한 이혼사유는 알려진 바 없으나 성격 차이 등으로만 전해지고 있습니다.
배우 윤기원 가족관계로는 어머니와 형 두명이 있으며, 아버지는 작년 4월에 별세하셨다고 하죠. 참고로 배우 윤기원 인스타 주소는 @kiwonbes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