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작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인 ‘인어공주’를 원작으로 하는 실사 영화, ‘인어공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지난 5월 24일에 개봉되면서 많은 관객들의 반가움을 샀는데요. 무엇보다 최초의 유색인종 인어공주가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인어공주 영화 주인공 에리얼 역에는 배우 핼리 베일리가 캐스팅 되었는데요. 참고로 핼리 베일리는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세 살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을 해 왔다고 하며 2011년부터는 언니 클로이 베일리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는데, 비욘세의 노래를 커버한 것으로 유명해 지면서 자매의 이름을 딴 듀오 그룹인 ‘Chloe x Halle’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프로 데뷔 이후 비욘세의 투어에 합류하기도 했었다고 하죠. 참고로 배우 핼리 베일리 나이는 2000년 생으로 23세이며, 인스타 주소는 @hallebailey 입니다.
한편 몇해 전,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인어공주 캐스팅 2위로 탈락한 배우’라는 제목과 함께 한 미모의 여성의 사진들이 공유되기도 했는데요. 해당 사진속 여성은 ‘디나 데노이어 (Dina Denoire) 였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디나 데노이어가 인어공주 실사 영화 캐스팅 2위로 탈락했다는 소식은 루머라는 입장이 많았는데요. ‘디나 데노이어에 인어공주 오디션 탈락에 대한 해외 기사가 1건도 없다. 구글 검색시 나오는 글들은 확인되지 않은 트위터 글과 핀터레스트 게시물 등 뿐이다’라고 반박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나 데노이어의 뛰어난 미모는 많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참고로 디나 데노이어는 독일 출신의 인플루언서로, 나이는 1998년 생으로 올해 25세, 키 162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나 데노이어는 현재 100만이 넘는 인스타 팔로워를 보유한 스타 인플루언서로, 주로 일상을 공유하는 셀카 사진들이 많습니다.
참고로 디나 데노이어 인스타그램 주소는 @dinadenoire 이며, 틱톡 아이디 또한 @dinadenoire 입니다. 일상이 화보라는 말이 가장 어울리는 인플루언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