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부터 tvN 채널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청춘월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청춘월담은 미스테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이 되어버린 천재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 입니다. 무엇보다 이번 드라마 청춘월담 등장인물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상당한데요.
특히 청춘월담 여자 주인공 민재이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전소니에 대해 궁금해 집니다. 전소니 본명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사실 전소니라는 이름이 본명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이름에 대해 전소니는 ‘부모님께서 지어주신 이름인데 별 의미는 없다’면서 ‘부모님께서 그러시기를, 마땅히 생각나는 게 없었는데 운전하던 중 갑자기 생각난 이름이라 하시더라. 남들은 이민 가려고 미리 지어놓은 이름이냐고 묻기도 했는데, 유학도 안가봤다’고 합니다.
배우 전소니 고향 서울 출신으로, 올해 나이 31세, 키 163cm, 그리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영상과 예술경영전공 전문학사 출신 입니다. 2014년 단편 영화 ‘사진’으로 데뷔한 전소니는 영화 악질경찰, 밤의 문이 열린다, 소울메이트, 드라마 남자친구,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Dr.브레인 등에서 열연 했으며, 차기작으로 넷플릭스의 기생수:더그레이에서 정수인 역으로 활약 예정 입니다.
참고로 배우 전소니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는데요. 특히 어머니 고재숙 씨는 1970년대에 데뷔해 유명세를 탔던 여성 쌍둥이 듀오 ‘바니걸스’의 멤버로 알려져 있으며, 동생 전주니는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9년 4월에 ‘JOONIE’라는 이름으로 데뷔앨범 ‘Instant Karma’를 발매 했었다고 하네요.
한편 워낙 뛰어난 미모 때문인지 전소니 성형 유무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은 듯 한데요. 하지만 과거 전소니가 출연했던 광고 (쏘카, 삼성 갤럭시 S8, 미샤 등)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예전부터 뛰어난 미모가 눈에 띕니다. 성형 없는 자연 미인으로 보이네요. 배우 전소니 닮은꼴로는 김민희, 이연희, 윤소이, 이유리 등이 언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