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사복 패션 센스 (+이상형 모델 여친)

훈남 외모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격수, 조규성 선수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규성 축구선수는 최근 가나전에서 멀티골까지 터트리면서 완벽한 ‘스타’로 떠올랐는데요. 사실 그는 우루과이전 후반 30분 교체 투입 당시부터 특출난 외모와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화제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1차전 시작 당시 3만명 수준이었던 그의 인스타 팔로워 수는 이미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후 조규성 선수는 인터뷰를 통해 자신은 보잘것 없는 선수였다면서 세계적인 무대인 월드컵에서 골을 넣은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며 겸손함까지 보였습니다. 한편 이번 월드컵 출전으로 스타덤에 오르게 된 조규성 축구선수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는데요.

조규성 축구선수는 현재 전북 현대 모터스 소속으로 포지션은 스트라이커 입니다. 연봉 8억 8천만원으로 알려진 조규성 선수는 초등학교 시절에 축구를 시작했는데, 아버지는 조기 축구를 하던 일반인이며, 어머니는 실업 배구 선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죠. 어린시절부터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던 조규성 선수는 외모도 상당히 출중한데요. 사실 그는 안양 시절부터 인기가 대단했는데, 홈 경기때는 경기 종료 후 밀려드는 싸인과 사진 요청 때문에 퇴근이 항상 늦어질 정도였다고 합니다.

189cm라는 큰 키에 패션 센스까지 남달라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상당하다고 하죠. 그리고 이번 월드컵 경기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남미, 서양등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워드컵이 첫 월드컵인 그는 신고식을 치른 후 남다른 축구 실력 뿐 아니라 외모에 놀란 사람들이 인스타에 몰려들어 팔로워가 최고속도로 급증 중에 있죠.

한편 조규성 선수 여자친구 유무에 대한 관심도 상당한데, 일각에서는 모델 여친이 있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여기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확인 된 바는 없습니다. 다만 조규성 선수 이상형은 영국 영화배우 조디 코머라고 하며, 키가 크고 청순한 외모 그리고 올라가는 입꼬리를 가진 자연 금발의 여성이라고 하죠. 참고로 조규성 선수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로, 올해 나이 24세, 키 189cm, 그리고 학력은 안양 공업 고등학교 졸업 및 광주 대학교 스포츠과학부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