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런닝맨 고정 강훈 러닝맨 하차 한걸까 (+프로필 데뷔)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는 SBS 국민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최근 대세 배우 지예은과 강훈이 출연해 달달한 러브라인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두 사람의 프로필, 그리고 지예은 강훈 런닝맨 고정 인지 아니면 하차 인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예은 프로필

지예은은 배우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후 2017년에 피키픽처스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하우투’를 통해 데뷔 했습니다. 이후 옐로우, 고양이의 맛 등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가능성을 보였고, 오케이, 밤이 되었습니다, 배우 수업 등의 단편영화에서 남다른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죠.

이후 공백기를 거친 후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3 및 시즌4에서 다양한 부캐로 뛰어난 연기력과 호평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예은 나이는 1994년 생으로 올해 30세이며, 키 171cm, 그리고 mbti는 ISFP로 알려져 있습니다.

2. 강훈 프로필

강훈 또한 배우이며, 2014년 단편 영화 피크닉으로 데뷔했고, 2021년에 방송된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를 연기해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강훈은 어서와, 열여덟의 순간, 신입사관 구해령,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실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배우 강훈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33세 이며, 키 184cm 그리고 mbti는 INFJ 라고 합니다.

3. 지예은 강훈 런닝맨 고정 일까

런닝맨의 고정 멤버였던 전소민이 하차한 이후로 사실 새로운 고정멤버가 선정된 적은 없습니다. 지예은과 강훈 두 사람은 현재 고정멤버가 아닌 임대멤버로 알려져 있는데요. 우선 배우 강훈은 지난 5월부터 런닝맨 최초 임대멤버로 합류했고, 그는 팬돌남, 따박이 등 다양한 부캐를 창출하면서 멤버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다양한 케미를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임대 멤버 첫 주자로 강훈이 나선 후 배우 지예은이 출격하면서 두 사람 간의 러브라인이 형성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최근 배우 강훈이 런닝맨에서 보이지 않자 하차 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4. 강훈 런닝맨 하차 일까?

런닝맨 관계자는 일각에서 제기된 강훈의 하차와 관련해서 진나 7월경 입장을 밝힌바 있는데, ‘최근 강훈의 마지막 촬영이 진행되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임대 멤버이기 때문에 추후 다시 스케쥴 조율해 언제든지 함께 할 예정일 뿐 당분간 촬영에 빠진다는 의미’라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배우 강훈은 현재 ENA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 출연 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마음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 (배우 신혜선)와 마음의 상처를 꼭꼭 감춰 둔 구남친 현오 (배우 이진욱)의 행복 재생 로맨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