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더블모션 가격 크기 무게 장점 단점 (+실속형 가성비 소형 안마의자 사이즈 규격 CMC-A550(G))

관리자

생활

헬스케어 가전기업 코지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안마의자 핵심 기능이 탑재된 컴팩트한 사이즈의 실속형 안마의자 ‘더블모션’을 출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제품 더블모션은 코지마의 고도화된 신기술이 적용된 최고급 사양의 안마의자에서 듀얼 엔진, 모션 프레임 등 핵심 기능만을 엄선해서 집약한 실속형 모델 인데요.

그동안 기존의 안마의자의 크기에 부담을 느껴 구입을 망설여 왔던 소비자들을 위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이면서 뛰어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마의자의 기능은 코지마의 고도화된 신기술을 그대로 적용했는데요. 더블모션에 적용된 듀얼엔진은 안마의자 상/하단에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위치한 코지마의 핵심 기술로, 최대 5단계까지 깊이 조절이 가능한 상단의 4D 엔진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킨 하단 마사지 엔진이 굴곡진 신체를 빈틈없이 케어 해 줍니다.

그 뿐 아니라 목부터 허리,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두 개의 모듈로 상/하체 동시 마사지가 가능하며, 또한 코지마가 개발에 가장 공을 들인 신기술 중 하나인 모션 프레임도 탑재했습니다. 이는 최대 17-도의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조절이 되기 때문에 마치 침대에 누워서 마사지를 받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코지마 더블모션은 최대 5단계로 강도 및 속도 조절이 가능한 4D 입체 마사지, 시원한 전신 에어 마사지를 선사하는 전신 에어 포켓 등 알짜 기능들을 적용해 안마감 향상에 집중했다고 하죠.

뿐만 아니라 종아리 비빔 마사지, 풋롤러 발마사지 등 부위별 마사지 기능도 포함시켰습니다. 딱히 단점은 찾아볼 수 없는데, 혹시 안마의자 사이즈가 컴팩트 해서 자신의 체형에 맞지 않을까 걱정이 될수도 있을 텐데요. 하지만 더블모션은 기존의 다른 안마의자들과 사용자 신장 및 체중이 동일 합니다. 참고로 코지마 안마의자 최대 사용 신장은 155cm~180cm, 최대 허용 체중은 100kg 이하, 그리고 권장 사용 신장은 160cm~177cm이며 권장 사용체중은 90kg 이하입니다.

코지마 더블모션 판매처는 공식인증 대리점, 공식 온라인몰 코지마샵 등 온/오프라인 전 유통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398만원 입니다. 이는 시중에 판매되는 안마의자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 할 수 있죠. 무엇보다 코지마의 핵심 기능들은 그대로 탑재하면서도 사이즈와 (상단 이미지 참고) 중량 (111kg)을 줄이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