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막히는 일상을 살던 여자 유이화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 종이달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종이달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가쿠다 미쓰요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방송전부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번 드라마를 보면서 남자 주인공 윤민재 역 배우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상당한데요.
호리호리한 체격에 여심을 흔드는 눈빛까지, 훈훈함을 선보이고 있는 종이달 윤민재 역 배우는 바로 탤런트 이시우 입니다. 이시우의 외모와 극중 이시우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보면서 누군가와 상당히 닮았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데요.
바로 가수 폴킴 입니다. 외모 뿐 아니라 노래하는 목소리까지 비슷해 실제로 드라마 종이달 남자 주인공이 폴킴인지 오해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하죠. 배우 이시우 본명 이찬선으로, 올해 나이 99년생으로 23세, 키 187cm, 그리고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18학번 휴학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시우 고향 은 현재는 미공개 이네요.
지난 2017년 복수노트를 통해 데뷔한 탤런트 이시우는 이번 드라마 종이달 외에도 2020년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장필승 역을, 그리고 2020년 KBS2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서 김지훈이라는 역으로 특별출연을, 그리고 2022년 KBS2 드라마 스페셜 얼룩에서 장연준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려왔습니다. 그 외에도 202년 가수 성시경의 노래 아픈 나를의 뮤직비디오와 2023년 가수 태연의 노래 혼자서 걸어요 뮤직비디오에도 얼굴을 비춘바 있죠.
이번 드라마 종이달을 통해 남다른 외모 뿐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앞으로도 더욱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대표 연하남으로 보다 많은 여성 누나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배우 이시우 가족관계 로는 부모님과 동생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