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손태진 프로필 가족 집안 (+결혼 형 아버지 엄마 직업 부모 부모님)

관리자

연예

MBN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의 최종 우승자, 손태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태진은 제 1대 트롯맨 트로피를 들고 눈물을 흘리며 ‘감사한 마음만 든다. 이 자리에 오기까지 혼자서는 절대 불가능했다’라고 운을 떼면서 프로그램을 만들어준 제작진과 대표단, MC 도경완, 그리고 함께한 참가자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습니다. 한편 이번 최종 결과로 가수 손태진 프로필 및 가족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상당한데요.

우선 가수 손태진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자면,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올해 나이 34세, 키 186cm, 그리고 학력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 졸업 및 서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석사 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손태진은 성악가 (베이스 바리톤) 겸 크로스오버 가수로, 팬텀싱어 시즌1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 한 뒤 동 대학원 생활과 유엔젤보이스 그룹 활동을 병행하던 중에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하면서 최종으로 우승했다고 하죠.

그 외에 가수 손태진 종교 개신교, mbti 는 ESFP로 알려져 있으며,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최종회에서 손태진은 인생곡 미션에서 해외에 계셔서 자주 볼 수 없는 부모님을 향한 그리움을 담아 남진의 ‘상사화’를 택했는데요. 그리고 실제 손태진 부모님은 그를 응원하기 위해 멀리 해외에서 결승전에 참가한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이에 손태진 부모님 직업, 나이 등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는데요.

손태진 아빠 어머니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히 알려진 바 없으나, 손태진은 방송을 통해 ‘저희가 여유가 있어서 타지 생활이 가능했던 것도 아니고 아버지 연세가 70세가 넘으셨는데도 아직도 일을 하신다. 이제는 제가 보답해 드려야 하는 순간이 오지 않았나 생각을 한다’고 전했습니다. 방송 중에서도 잠시 손태진 가족 사진이 비춰지기는 했으나, 특히 손태진 어머니가 상당한 미인임을 알 수 있죠.

한편 손태진 부모님 외에도 손태진 형제관계 로는 위로 형이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그리고 손태진 이모할머니가 바로 가수 심수봉으로, 즉 손태진의 할머니가 심수봉의 언니라고 하며, 조카 김시윤은 여자 아이돌 ‘빌리’ 멤버 입니다. 참고로 손태진 인스타 주소는 @teejson 이며, ‘TJ Son’ 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