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황민호 프로필 인스타 (+나이 가족 부모 고향 학교)

최근 TV조선 채널에서 방송 되고 있는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미스터트롯에서는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을 두고 실력이 쟁쟁한 경쟁자들이 대거 출연해 경연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제 2의 임영웅은 과연 누가 될지, 기대되는 가운데, 10세의 작은 ‘감성 거인’ 으로 불리우고 있는 트로트 가수 황민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미스터트롯2에서 초등학교 3학년 황민호가 부른 ‘님이여’는 단 하루만에 유튜브 공식계정에서 130만뷰를 넘어섰는데요. 황민호의 무대를 꽉 채우는 파워풀한 발성에 애틋한 감성까지 더한 ‘님이여’ 노래는 모든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에 트로트 가수 황민호 프로필 및 가족 관계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상당했는데요.

황민호는 사실 ‘리틀 싸이’로 유명한 19세 황민우의 동생으로, 두 사람은 이번 미스터트롯2에 참가한 유일한 형제 참가자이기도 합니다. 황민호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자면, 2013년 출생으로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 황민우가 있습니다. 참고로 황민우 아버지 황의창 씨는 한국인이고, 어머니 부티리 씨는 베트남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직 황민호에 대한 정보는 많이 알려진 바 없으나, 8살 터울인 형 황민우의 경우 고향이 광주이며, 국적은 한국과 베트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교는 고산초등학교 졸업 및 운천중학교 졸업 그리고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13기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동생 황민호 인적사항 또한 형과 비슷하지 않을까 하네요. 한편 나이 답지 않은 음색과 창법으로 심금을 울린 황민호는 미스터트롯2 출연을 결정한 이후 노래 연습을 시작한 실력으로 전해졌는데요.

미스터트롯2를 연출 중인 박재용 CP는 ‘리틀싸이로 알려진 형 황민우와 함께 동생 황민호도 원래는 춤에 관심이 많았다’면서 ‘그 친구 (황민호)가 노래를 그렇게 잘 한 적이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황민호가 미스터트롯을 위해서 짧은 기간 준비를 했는데, 그새 빠르게 성장해 가슴을 울리는 노래를 불러냈다’면서 ‘노력도 열심히 했겠지만 타고난 재능이 굉장하다. 저도 깜짝 놀랐다’고 평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타고난 재능만큼 이번 미스터트롯2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하네요. 참고로 황민호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_hmh1022_ 이며, ‘황민호 Hwang Min Hoo’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