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슈퍼쥬니어의 멤버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에 있는 김희철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김희철은 훈남 외모 뿐 아니라 화려한 입담으로 미우새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에 있는데요.
김희철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미소년 이미지로 데뷔 초부터 많은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사실 그는 연예인이 되겠다고 결심한 것은 다른 이유 없이, 2002년 어느날 집에서 TV를 보다가 마침 가수 싸이가 3집 챔피언을 들고 가요 프로그램에서 노래 부르는 것을 보게 되었고, 그걸 보면서 ‘어? 나도 연예인 할까?’라는 생각에 무작정 가서 지원을 했다고 하죠.
한편 미우새 방송에서는 김희철의 집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넓은 거실과 심플한 디자인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참고로 김희철 집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빌라형 고급 아파트 상지리츠빌카일룸으로, 매입가는 50억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해당 아파트는 과거 전지현, 조영남, 박서준과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도 매입했던 것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상지리츠빌카일룸은 서울 강남구에만 4차가 있는데, 가장 최근 준공된 4차 (2012년)는 공급면적 287~333m2에 총 13가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며, 한강 조망권은 물론 빌트인이 되어 있는 가전제품 모두 해외 고급 브랜드의 제품이라고 하죠.
이에 김희철 실제 재산 규모는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해 지지만, 여기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과거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로 오랫동안 활동 했으며 현재도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기에 어느 정도의 재산을 축적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만 있을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