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4일부터 환혼: 빛과 그림자 드라마 후속으로 tvN 채널에서 방송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입시지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여사장과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에서 별이 된 일타강사의 달콤쌉싸름한 스캔들을 그리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연기파 배우 전도연과 정경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면서 방송 전부터 더욱 화제가 되었죠. 그리고 두 주인공 외에도 이봉련, 노윤서, 김선영, 황보라 등 반가운 얼굴들이 출연 예정 입니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인물관계도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최근 많은 드라마와 영화 작품들이 웹툰이나 웹소설 등을 원작으로 하면서 이번 일타 스캔들 또한 원작이 따로 있는지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원작은 따로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로, 연출에는 유제원 PD가, 그리고 극본에는 양희승, 여은호 작가가 맡게 되었습니다. 특히 유제원 PD는 이전에 고교체서왕, 오 나의 귀신남, 내일 그대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어비스, 하이바이 마마, 갯마을 차차차 등을 연출 한 바 있으며, 양희승 작가는 남자셋 여자셋, 순풍산부인과, 뉴 논스톱, 똑바로 살아라, 고교처세왕, 오 나의 여신님, 역도요정 김복주, 아는 와이프, 한번 다녀왔습니다 등의 극본을 맡은 바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전도연, 그리고 정경호에 대해서도 궁금해 지는데요. 참고로 배우 전도연은 프라하의 연인 이후 무려 17년 만에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복귀하는 작품이라고 하죠. 배우 전도연 나이 73년 생으로 올해 51세, 그리고 정경호는 83년 생으로 올해 41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0살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 전도연이 워낙 동안이라 두 사람의 투 샷이 꽤나 잘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죠. 참고로 배우 전도연은 지난 2007년에 서울대 공대 83학번의 사업가이자 카레이서 남편 강시규 씨와 결혼애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총 16부작으로, 1월 1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3월 5일에 마지막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본방송 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10분으로 tvN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일타 스캔들 다시보기는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검색창에서 ‘일타 스캔들 편성표’를 검색하면 TV에서 볼 수 있는 재방송 스케쥴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