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검 송중기 김지원 하차 (+주인공 교체 이유 이준기 1인2역 아리문의검 재방송 시청률)

관리자

Updated on:

연예

전작 아스달 연대기 이후 4년만의 후속작, 드라마 아라문의 검이 시청률 4.5%를 넘기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요. 전작 아스달 연대기에서 주인공을 맡았던 배우 송중기와 김지원이 하차하고 대신 이준기와 신세경이 새로운 등장인물로 합류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라문의 검 드라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라문의 검, 어떤 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2019년 방송되었던 아스달 연대기의 후속작으로, 타곤 (장동건)이 왕좌를 차지하고 약 8년이 흐른 후의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작인 ‘아스달 연대기’가 미흡한 세계관과 연출로 호불호가 갈리면서 시즌2가 제작된다고 했을 때 우려가 컸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집필을 담당한 김영현 작가는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통해 ‘(시즌1 당시) 혼이 많이 났었다. 시즌2의 모토는 쉽게 그리고 시원하게 이다. 드라마적 구도를 쉽게 표현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면서 ‘아라문의 검은 전쟁으로 시작한다. 전쟁은 아주 단순한 구도의 대표적인 것이 아닌가. 그걸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극에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 아라문의 검 주인공 교체

이번 드라마 아라문의 검 배역에도 일부 교체가 있었는데요. 은섬/사야 1인 2역을 맡았던 배우 송중기와 탄야 역을 맡은 김지원이 각각 이준기, 신세경으로 교체 되었습니다. 하지만 타곤을 맡은 장동건, 태알하 역을 맡은 김옥빈은 두 작품 모두 출연하게 됩니다. 연출 또한 김원석 감독에서 영화 안시성을 연출한 김광식 감독으로 교체되었다고 하죠.

아스달 연대기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송중기와 김지원이 하차한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는데요. 아무래도 새로운 시즌에 대한 변화를 주고자 한 것이 아닌가 하며, 전쟁을 중심으로 한 이번 아라문의 검 스토리에 지금까지 보다 강렬한 인상과 연기력을 선보였던 배우 이준기를 은섬/사야 역에 배역을 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참고로 아스달 연대기에 이어 아라문의 검까지 자리를 지키게 된 배우 장동건은 캐릭터를 맡은 배우 교체에 대해 ‘처음에는 두 메인 캐릭터가 바뀌는게 과연 어떨까? 생각을 했었는데 테스트 촬영 때 모습을 보고 그런 걱정과 우려가 싹 없어졌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3. 아라문의 검 방송정보

드라마 아라문의 검 본방송 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tvN 채널에서 방송되며, 총 12부작으로 9월 9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10월 15일에 마지막회가 방송될 예정 입니다. 참고로 아라문의 검 다시보기 ott 서비스는 현재 티빙과 디즈니 플러스에서 제공 중에 있으며, 또는 검색창에 ‘아라문의 검 재방송’으로 검색하면 TV에서 볼 수 있는 재방송 편성표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